• 고객센터
  • FAQ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분류 질문
AS > 수선비단가표 질문수선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?
답변
수선 비용은 수선 부분에 따라 상이하며 정확한 금액은 상품 상태 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.

자세한 수선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내용 비용
접착 7,000
재봉 7,000
갑보덧댐 8,000
라이닝덧댐 8,000
힐컵지지대
플라스틱교체(보강)
10,000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질문심의도 비용이 드나요?
답변
상품불량에 대한 심의접수는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지만.

브랜드사가 아닌, 외부심의기관에 의뢰할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질문심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<온라인쇼핑몰 구매 건>
심의접수는  [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반품/교환/AS > AS신청] 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※ 비회원의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<ABC마트 앱>
[마이페이지 > 반품/교환/AS > AS신청]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
<오프라인매장 구매 건>
구매한 매장에 방문하여 직원과 상담 후 접수 가능합니다.
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질문상품을 받고 1번 신었는데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
답변
외부 착화 후 발견된 상품 이상은

해당 브랜드사로 심의접수를 하여 이상여부를 확인 합니다.

브랜드사의 심의를 통해 상품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  반품(환불)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상품 불량으로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님께 반송처리 됩니다.


이후 심의 결과에 대해 이견이 있으실 경우 외부심의기관을 통한 재심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AS > AS접수/현황/결과 질문AS 수선비용과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나요?
답변
AS수선 유형에 따라 비용은 유상/무상으로 구분됩니다.

수선접수로 이동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AS > AS접수/현황/결과 질문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<온라인쇼핑몰>
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반품/교환/AS 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
(온라인쇼핑몰 구매 건에 한함)

<ABC마트 앱>
[마이페이지 > 반품/교환/AS > AS신청]에서 접수 가능합니다. 

<오프라인 매장>
인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여 직원과 상담 후 AS접수 가능합니다.
(일부매장제외)

1
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 1: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1:1 상담하기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임준묵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141-1 프로로직스 1층
ABC마트 온라인 물류 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/ 09:00 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