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분류 | 질문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AS > 수선비단가표 | 질문수선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? | ||||||||||||
답변
수선 비용은 수선 부분에 따라 상이하며 정확한 금액은 상품 상태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.
자세한 수선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|
|||||||||||||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| 질문심의도 비용이 드나요? | ||||||||||||
답변
상품불량에 대한 심의접수는 별도 비용이 발생되지 않지만.
브랜드사가 아닌, 외부심의기관에 의뢰할 경우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|
|||||||||||||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| 질문심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 | ||||||||||||
답변
<온라인쇼핑몰 구매 건>
<ABC마트 앱>
<오프라인매장 구매 건> |
|||||||||||||
AS > 심의접수/현황/결과 | 질문상품을 받고 1번 신었는데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| ||||||||||||
답변
외부 착화 후 발견된 상품 이상은
해당 브랜드사로 심의접수를 하여 이상여부를 확인 합니다. 브랜드사의 심의를 통해 상품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반품(환불)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상품 불량으로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님께 반송처리 됩니다. 이후 심의 결과에 대해 이견이 있으실 경우 외부심의기관을 통한 재심의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. |
|||||||||||||
AS > AS접수/현황/결과 | 질문AS 수선비용과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하나요? | ||||||||||||
답변
AS수선 유형에 따라 비용은 유상/무상으로 구분됩니다.
수선접수로 이동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|
|||||||||||||
AS > AS접수/현황/결과 | 질문A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 | ||||||||||||
답변
<온라인쇼핑몰>
<ABC마트 앱>
<오프라인 매장> |
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? 1:1 상담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1:1 상담하기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 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
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 | 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임준묵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39 2층
ABC-MART 온라인 물류센터(02-1588-9667)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운영시간 : 월~금 / 09:00 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