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
고객센터

서비스 바로가기바로가기

공지사항

제목 NH농협 설 연휴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
작성일 2017-01-24 13:41:52 조회수 1098

안녕하세요. ABC마트 입니다.

2017년 설 연휴 기간 동안 NH농협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하여

카드 및 금융 거래가 일시 중단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 아   래 --------------------

1. NH농협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이용/취소 불가.

  기간 : 2017년 1월 27일(금) 00시 ~ 1월 30일(월) 24시

 

2. NH농협 신용카드 결제/취소 불가.

  기간 : 2017년 1월 28일(토) 16시 ~ 1월 29일 (일) 02시

 

3. NH농협 체크카드 결제/취소 불가.

  기간 : 2017년 1월 28일(토) 00시 ~ 1월 30일(월) 24시

 

4. 네이버페이 이용 시 NH농협은행 계좌등록, 계좌인증 불가 /

   결제, 취소 불가 (무통장입금, 계좌이체, 신용카드, 체크카드)         

   기간 : 2017년 1월 26일(목) 14시 ~ 2017년 1월 31일(화) 11시

 

 

상기 작업일정은 NH농협은행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과 네이버페이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NH농협은행 : https://banking.nonghyup.com

네이퍼페이 : http://pay.naver.com/notice/view?noticeHeader=SYSTEM&id=200004789

다음글 이용약관 변경 안내
이전글 추석연휴 배송 안내

최근본상품

(0)

[펼쳐보기]

(주)에이비씨마트 코리아   대표이사: 이기호
주소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00, B동 21층 (을지로 2가, 파인에비뉴)
사업자등록번호: 201-81-76174 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업신고: 제 2015-서울중구-1036호  |  개인정보보호 책임자: 임준묵
반품지 주소: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141-1 프로로직스 1층
ABC마트 온라인 물류 센터(02-1588-9667)

본 상품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㈜에이비씨마트코리아에 있습니다.
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.

통합고객센터

문의전클릭
080-701-7770 · 1588-9667

운영시간 : 월~금 / 09:00 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이메일 : abcmartcs@abcmartkorea.com

모바일앱 설치

자세히보기